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
login join cart () order my page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새로운 소식과 이벤트 안내입니다, 쇼핑에 참고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오카, 롯데 면세점 입점 확정...관광객들의 기대감 증가
작성자 (주)오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0

오카, 롯데 면세점 입점 확정...관광객들의 기대감 증가

‘오카’가 면세시장 진출에 점차 속도를 가하고 있다.





[웹데일리=김동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오카의 제품이 롯데면세점에서 4월부터 판매된다. 판매 제품은 ▲오카 감성마스크팩 7종, ▲오카 팔레트 립유어 6종, ▲오카 팔레트 립잉크 4종, 곧 출시될 ▲클렌징 라인이다.

오카 감성 마스크팩 7종은 ▲촉촉이, ▲칙칙이, ▲깨순이, ▲멋쟁이, ▲모공이, ▲주름이, ▲어린이 등으로 구성됐다. 유해성분이 없는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제작됐다. 어떤 피부에 사용해도 부담없는 착한 마스크팩이다. ‘2017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어워드’ 마스크팩 분야에서 국내 브랜드 중 대상 제품에 선정된 바 있다.

오카 립유어는 컬러 파우더 입자를 미세하다. 3-Step Rolling System & High-Dispersion Technology 를 사용해서다. 컬러의 채도를 증가시키는 기법을 이용해 발색력을 높였다.

오카 립잉크는 'Water-in-Oil Emulsion'이다. 끈적이지 않는 Water in Oil의 안정적인 제형을 위해 가장 적절한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 오일로 배합됐다. 이 제품은 부드럽고 윤기가 흐르면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오카 관계자는 “2018년 3월 21일 KOTRA에서 주관하는 타오바오 파워셀러 행사 참여를 시작으

 2018년 8월 라스베가스 뷰티 박람회와 10월에 홍콩에서 개최되는 홍콩 국제 뷰티 박람회 행사 등에

적극 참여해 해외 현지조사와 마케팅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며 “중국 내 왕홍 마케팅 협력업체와

중국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왕홍을 통한 현지 마케팅을 진행하여 중국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H&B 스토어 등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계획이다.

 국내에서 인정받은 어워드와 제품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중국, 미국, 일본,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진출을 가속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카는 국내·외 고객을 위하여 4월부터 순한 자연유래 성분 콘셉트의 클렌징 폼 5종과

봄철 건조한 헤어를 위한 헤어 제품을 차례로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제품은 ‘오카’ 브랜드

자사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SSG닷컴, GS숍, CJ몰 등의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출처 : http://news.webdaily.co.kr/view.php?ud=2018040510310419063b46bb1104_7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